[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절친한 사이로 유명한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가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오는 7월 방영되는 JTBC '인더숲: 우정여행'에서는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가 함께하는 여행기를 그린다.
한 친구의 깜짝 제안에 3박 4일 우정 여행을 떠나게 된 이들은 함께일 때 본연의 '나'로 무장해제되는 솔직하면서도 소소한 일상을 공개한다.
각자 최고의 영역에 오른 다섯 친구들의 특별한 여행을 보여주는 '인더숲: 우정여행'은 무대 위보다도 더 빛나는 청춘의 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예계 대표 절친 모임 '우가팸'을 형성하고 있는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의 우정은 10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이들은 공개적으로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이며 팬들의 흐뭇한 미소를 부르고 있다.
지난해 7월 발매된 픽보이 '교포머리' 뮤직비디오에는 박서준, 최우식, 뷔가 출연하며 엄청난 화제를 끌었다.
또 뷔는 최우식에게 힘을 북돋아주기 위해 그가 출연하는 SBS '그 해 우리는' 마지막 촬영 현장에 방문하기도 했다.
사랑스러운 다섯 남자가 화려한 무대 위 숨 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인더숲: 우정여행' 오는 7월 총 4회에 걸쳐 방송되며, 글로벌 OTT에서 VOD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