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범죄도시2' 천만 관객 돌파해 팬들한테 '노래 공약' 지켜야 하는 손석구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개봉 첫날부터 파죽지세로 흥행 가도를 달렸던 영화 '범죄도시2'가 천만 관객을 돌파했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2'가 1,0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화제작 '기생충'의 최종 관객수를 넘어섰다.


'범죄도시2'가 식지 않는 저력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출연 배우 손석구가 내걸었던 '1천만 공약'이 재조명되고 있다.


손석구는 지난 2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1천만 관객이 넘으면 '컬투쇼'에 다시 나와 노래하겠다"라고 말한 바 있다.


Instagram 'cultwoshow'


이어 손석구는 "그때는 하림의 '출국'을 끝까지 부르겠다"라고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수직 상승 시켰다.


오늘(13일) 방송된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DJ 김태균도 손석구의 1천만 공약을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태균은 "공약을 거셨기 때문에 안 그래도 제작진들이 연락을 시도하고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손석구의 노래 실력이 상당히 좋은 걸로 유명하다.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손석구는 지난 2020년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해 故 김광석 명곡 '서른 즈음에'를 무반주 열창한 바 있다.


당시 손석구는 특별한 기교가 있는 건 아니었지만 듣기만 해도 편안한 음색을 뽐내며 두 눈을 사르르 감기게 만들었다.


손석구가 빠른 시일 내에 감미로운 보이스로 노래를 부르며 1천만 공약을 지키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손석구는 JTBC '나의 해방일지', '범죄도시2'로 연이어 히트를 치며 '대세 배우' 반열에 올랐다. 


Instagram 'abo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