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청소라면 극혐(?)하는 귀차니즘러들이 무조건 탐낼 역대급 청소기가 나왔다.
바로 먼지 흡입과 스팀물걸레 청소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새로 나온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가 그 주인공이다.
LG전자가 작정하고 선보인 무선청소기 'LG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는 얼룩 제거, 찌든 때 제거, 먼지 흡입 등 필요한 상황에 따라 원하는 기능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기존의 먼지, 물걸레, 스팀 청소기를 따로 따로 사용하여야 하는 청소의 번거로움을 간결하게 만들어 주었다.
무엇보다 LG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는 2중 터보 싸이클론으로 오래도록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때 최대 220W 강력한 흡입력으로 집안 구석구석 먼지까지 청소할 수 있다.
또한 더 넓고 슬림해진 와이드 LED 흡입구로 한번에 더 넓은 폭을 청소할 수 있으며, 추가된 LED 조명으로 어두운 환경이나 가구 밑 공간에서도 청소가 용이하도록 바닥을 비춰주는 역할을 한다.
먼지 흡입 외에도 국내 최초 무선청소기 스팀 전동 물걸레 방식의 '안심스팀 물걸레 흡입구'의 '안심 스팀' 공급 방식으로 찌든 오염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성능도 가졌다.
여기서 안심 스팀은 높은 온도의 스팀을 직접 분사하지 않고, 스팀이 물걸레로 분사되어 물걸레를 적셔주는 방식으로 직접 바닥에 분사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약 60도로 따뜻하게 데워진 물걸레로 청소할 수 있다.
스팀 배터리팩을 제거 후에도 일반 물걸레 모드로 사용 시 '자동 물공급' 시스템으로 물걸레 청소하는 동안 촉촉한 물걸레로 청소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펫 흡입구를 따로 구입하면 '펫 청소기'처럼 활용할 수 있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 사용하기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올인원타워 2.0은 비움, 충전, 보관을 한 번에 할 수 있고 기존 대비 약 5초 짧아진 먼지 비움 작동 시간, UVC LED로 먼지 봉투 표면의 세균증식을 억제하고 항균 먼지 봉투를 사용해 위생적인 장점이 있다.
3가지 청소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인 만큼 사용하기 간편하고 공간 활용도도 높아 혼자 사는 직장인 혹은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현재 LG전자는 신제품 출시 기념 각 카테고리 전문가들의 청소 꿀팁을 배울 수 있는 'A9S 스팀물걸레 청소 꿀팁 구독&추천'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니,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평소 청소할 시간이 없어 어질러진 집을 보면 한숨만 내쉬었던 이들 혹은 아무리 치워도 끝나지 않는 청소의 늪에서 시간을 절반으로 줄여주는 아이템을 찾고 있었다면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를 눈여겨보는 것은 어떨까. 카밍베이지 카밍그린 외 클레이핑크, 클레이민트 4가지 색상으로 다양하니 취향에 맞춰 선택하기를 바란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