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김연경 피자'로 불리며 대세로 떠오른 비스트로 피자가 신메뉴 '함박웃으새우'를 출시했다.
함박웃으새우 피자는 함박스테이크와 크런치 새우볼이 들어간 하프&하프 피자다. 흑미도우의 엣지 끝까지 꽉 들어찬 자연치즈와 토핑으로 올여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유명 버거 브랜드의 불고기 버거와 새우버거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함박웃으새우'는 두툼하고 부드러운 전통 수제 함박스테이크와 '겉바속촉'한 크런치 새우볼이 조각마다 풍성하게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크런치 새우볼은 부드러운 새우의 식감과 바삭한 겉 부분의 식감이 렌치소스와 어우러져 풍미를 더한다.
비스트로피자는 신제품 '함박웃으새우'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전 매장에서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스트로피자 측은 "신제품에 자신이 있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기획하게 되었다"며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비스트로피자가 더 많이 알려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올 한해 김연경이 선택한 피자로 알려지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비스트로피자는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맛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매니아층이 탄탄한 페퍼로니 피자부터 프리미엄 피자인 8비트 피자, 리코타스테이크 피자와 함께 크러스트에 업계 최초 핫도그 엣지(크러스트)를 선보였다.
undef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