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오은영 박사가 직접 찾아가서 '고민' 들어주는 새 예능 프로그램 나온다

MBC '방과후 설렘 프리퀄 - 오은영의 등교전 망설임'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오은영이 출연하는 신규 예능이 나온다. 

10일 YTN 보도에 따르면 KBS는 예능 프로그램 '오케이? Oh케이!' 론칭을 확정했다.


'오케이? Oh케이!'는 오은영 박사가 사연자를 만나 마음속 고민을 들어주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거리가 멀거나 예약이 어려워 고민 상담을 받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오은영 박사가 직접 찾아간다.

JIB컴퍼니


연출은 KBS2 '밥상의 신', KBS 팟캐스트 '신동의 예감자들'을 만든 정미영 PD가 맡았다.


'오케이? Oh케이!'는 올 하반기 공개를 목표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누리꾼은 "오은영 박사가 직접 찾아온다니", "고민 많은 지인에게 추천해 줘야겠다", "너무 설렌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2 '대화의 희열 3'


한편 오은영 박사는 뛰어난 상담 실력을 선보이며 '국민 멘토'로 불리고 있다.


오은영 박사는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SBS '써클 하우스',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등 많은 상담 예능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왔다.


그는 최근 서울을 시작으로 춘천, 청주, 창원, 성남, 부산, 일산, 안산, 수원 등 20여 개 시를 도는 전국 투어 토크 콘서트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