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클라랑스가 2022년 6월, 새로운 포뮬러와 패키지의 NEW '립 컴포트 오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98%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주며,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6가지 섀이드가 입술에 생기 넘치는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피부 중 가장 연약한 입술은 특별 관리가 꼭 필요하다. 립 케어와 메이크업을 결합한 클라랑스 '립 컴포트 오일'은 1965년 최초로 100% 식물성 오일 케어를 선보인 '오일 엑스퍼트', 클라랑스의 역작이다. 2015년 첫 출시 후 전세계적 베스트셀러가 된 이 제품이 2022년 한층 더 자연에 가까운 성분, 강화된 립케어 효과로 재탄생 했다.
클라랑스 NEW '립 컴포트 오일'은 전 성분의 무려 98%가 스킨케어 포뮬러! 호호바, 헤이즐넛, 새롭게 추가된 스위트 브라이어 로즈 오일 성분이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섀이드는 허니, 라즈베리, 체리, 파타야, 애프리콧, 스트로베리의 6가지. 이 중 체리, 파타야, 애프리콧, 스트로베리는 입술 고유의 pH에 반응해 피부 톤에 맞는 퍼스널 컬러로 표현된다.
클라랑스 NEW '립 컴포트 오일'은 365일 언제나 함께할 완소템이다. 단독으로 사용하면 영롱한 광택과 아름다운 컬러를 즐길 수 있으며 립스틱을 바른 후 살짝 덧바르면 볼륨과 컬러가 더욱 살아난다. 또 허니 섀이드는 자기 전 립 마스크처럼 듬뿍 발라주면 밤사이 탁월한 립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클라랑스는 천연 자원의 사용 및 폐기물의 발생을 줄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클라랑스 NEW '립 컴포트 오일' 또한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 93%, 지속 가능하게 관리하는 숲에서 공수한 종이 소재의 상자를 사용한다. 2022년 6월부터 전국 클라랑스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