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쥬라기월드3', 개봉 첫날 76만 관객 동원해 박스 1위...'범죄도시2' 꺾었다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범죄도시2'를 제쳤다.


2일 영화진흥위원회에 따르면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개봉 첫날 76만 3,663명의 관객을 끌어모아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이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가 가지고 있던 코로나19 사태 후 개봉일 최다 관객수 71만 5,750명을 넘어서는 수치다.


또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지난 18일 개봉 이후 계속해서 1위를 유지해오던 '범죄도시2'를 2위로 밀어냈다.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범죄도시2'는 같은 날 46만 3,161명의 관객수를 기록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쥬라기 월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에 이은 '쥬라기 월드' 시리즈 세 번째 영화다.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모습을 그린다.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전작들에 이어 크리스 프랫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가 출연했고, '쥬라기 공원' 3부작의 주역인 샘 닐과 로라 던이 다시 한번 앨런 그랜트, 엘리 새틀러 역으로 합류했다.


연출은 전작 2편을 만든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이 또 한 번 맡았다.


개봉 3일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더니 첫날부터 박스오피스를 점령한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앞으로 어떤 기록들을 세워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