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7일(금)

엑소·빅뱅·방탄 멤버와 열애설 휩싸인 블핑 제니의 치명적인 매력 포인트 7

Instagram 'jennierubyjane'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블랙핑크 제니와 방탄소년단 뷔의 열애설 열기가 온라인상에서 계속되고 있다.


양측 소속사 모두 열애설에 침묵으로 일관했으나, 두 사람 모두 '슈스'인 만큼 각종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모양새다. 


그 여파로 제니의 과거 연애사까지 재조명되고 있다. 


제니는 지난 2019년 엑소 카이와 교제를 인정했으나 공개 연애 한 달 만에 결별했다. 이후 지난해 제니는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선배인 빅뱅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터져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카이, 지드래곤, 뷔 등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남자 아이돌들과 엮였던 제니. 일각에서는 "제니라면 솔직히 반박 불가"라며 충분히 남성들의 호감을 얻을 만하다는 반응도 보이고 있다. 


그래서 준비해봤다. 계속 열애설이 날 정도로 매력 넘치는 제니의 특징들을 함께 만나보자. 


1. '큐트+섹시' 공존하는 비주얼


Instagram 'jennierubyjane'


'젠득이'라는 별명을 가진 제니는 귀여운 볼살과 입동굴이 매력적인 스타다. 


하지만 제니는 무대 위에서만큼은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끈다.


최근 제니는 밑가슴을 노출하는 '언더붑 패션'까지 선보이며 팬심을 뒤흔들었다.


2. 부러질 듯 가녀린 개미허리


Instagram 'jennierubyjane'


야리야리한 몸매를 자랑하는 제니는 부러질 듯 가녀린 허리가 포인트인 의상을 자주 입는다. 


20인치 채 되지 않을 것 같은 슬림한 제니 허리를 보고 있으면 보호본능이 절로 생길 정도다.


또 그는 탄탄한 복근까지 보유하고 있어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등극했다.


3. 슈퍼카 보유한 '넘사벽' 재력


Mnet 'TMI NEWS SHOW'


지난 25일 방송된 Mnet '티엠아이 뉴스 쇼(TMI NEWS SHOW)'에서는 고가의 차를 몰고 다니는 '영앤리치' 스타들을 전격 공개했다.


9위에는 블랙핑크 제니가 이름을 올렸다. 그는 레드 시트가 돋보이는 2억 9천만 원 상당의 포르쉐를 보유하고 있다. 


4. 굴욕 없는 완벽한 민낯


SBS '미추리 8-1000'


제니는 2018년 SBS '미추리 8-1000'에 출연해 수차례 민낯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제니는 부스스한 머리카락에 안경을 착용한 모습에도 굴욕 없이 예쁜 미모를 과시했다.


시청자들은 "민낯마저 완벽하네", "화장 안 해도 너무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 광대 미소 부르는 엉뚱 발랄한 성격


SBS '미추리 8-1000'


과거 제니는 SBS '미추리 8-1000'를 통해 엉뚱 발랄한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대파가 아플까 봐 직접 수확해본 적이 없다고 말하는가 하면, 퀴즈를 풀던 중 "나 예쁘지? 나 돈 많아. 나 회사 YG야"라고 자신을 어필했다.


MC 유재석이 YG는 무슨 상관이냐고 묻자 제니는 "혹시 힙합을 좋아할까 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6. 팬심 저격하는 애교


JTBC '아는 형님'


평소 귀여운 말투를 자랑하는 제니는 애교도 굉장히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제니는 SBS '미추리 8-1000'에서 '액션 훈민정음' 게임을 하던 중 제시어 'ㅅㅂ'이 나오자 곧장 MC 유재석에게 달려가 "서방"이라고 귀엽게 말했다. 


또 그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상큼한 깨물 하트를 선보이며 형님들을 설레게 했다. 


7. 주변 사람 잘 챙기는 따뜻한 마음씨 


온라인 커뮤니티


과거 솔로로 활동한 제니는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역조공을 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제니는 '캔들' 3종 세트와 카페 쿠폰 등 팬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제니는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에게 친필 사인 CD를 나눠 주며 살뜰한 면모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