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커피 시즌 한정판 출시

사진 제공 = 네스프레소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네스프레소가 행복한 여름을 완성해 줄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커피를 여름 시즌 한정판과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커피는 얼음과 함께 즐길 때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4종류의 아이스커피에 이어 한정판 '리미냐 오버 아이스' 및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 4종이 새롭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은 이번 여름 총 8 종류의 아이스커피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먼저,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리미냐 오버 아이스'는 산뜻한 라임향과 민트향이 부드러운 산미의 커피와 만나 한 여름의 시원한 바람 같은 상쾌함을 선사한다. 오리지널은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리미냐 오버 아이스'로, 버츄오는 '이그조틱 리미냐 오버 아이스'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네스프레소


마찬가지로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된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는 아라비카 원두의 섬세한 아로마에 코코넛향과 은은한 바닐라향의 달콤함이 더해져 이국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오리지널은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로, 버츄오는 '아이스 트로피컬 코코넛향 커피'로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커피는 한정판 외에도 총 4종류의 오리지널 및 버츄오 커피로 경험할 수 있다. 오리지널은 산뜻한 아이스커피 또는 우유를 더한 아이스 라떼로 즐기기에 좋은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 그리고 진한 아이스커피를 위한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로 만나볼 수 있다. 버츄오 역시 산뜻한 아이스커피 또는 아이스 라떼로 즐기면 좋은 '아이스 레제로'와 진한 아이스커피에 제격인 '아이스 포르테'로 경험할 수 있다.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커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슬리브 팩도 준비되어 있다. 시즌 한정판 커피를 포함, 각기 다른 4종류의 아이스커피로 구성된 '버츄오 아이스커피 4슬리브 팩'과 '오리지널 아이스커피 4 슬리브 팩'이 있으며, 2팩 이상 구매 시 여름을 위한 한정판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아이스커피 슬리브 팩 2팩 구매 시 '업사이클 파우치'를, 3팩 구매 시 '리유저블 워터 보틀'을, 4팩 이상 구매 시 ‘업사이클 타월’을 증정한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5월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22'에 참여해 관람객들에게 아이스커피와 함께 하는 행복한 페스티벌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 부스에서는 한정판 커피로 만든 특별한 아이스 레시피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개인 텀블러를 지참해 네스프레소 부스를 방문하면 풀사이즈의 아이스 커피를 시음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아이스커피는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