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드디어 다음주 전세계 최초 개봉하는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메인 예고편

YouTube '유니버설 픽쳐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대한민국에서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오는 '6월 1일' 개봉을 일주일도 채 남겨두지 않은 상황에서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사전 예매량은 10만 장을 돌파했다.


이는 전작인 '쥬라기 월드2'의 2배에 달하는 수치로 역대 최고의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개봉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최근 공개된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메인 예고편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YouTube '유니버설 픽쳐스'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최종 작품인 만큼 메인 예고편부터 남다른 특수 효과와 숨 막히는 액션 전개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실제 공개된 예고편에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공룡들과 팀 '쥬라기 공원', '쥬라기 월드' 멤버들이 총동원돼 최후의 사투를 벌이는 장면이 담겨 보는 이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한다.


또 어느새 한 아이의 엄마가 된 '블루'와 책임질 아이들이 생긴 '오웬'이 다시 만나 위기를 극복해나가며 보이는 교감과 우정의 장면도 영화의 키 포인트 중 하나다.


뿐만 아니라 예고편 엔딩에서는 '세상에 존재하는 가장 큰 육식 공룡'이 등장할 것으로 언급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YouTube '유니버설 픽쳐스'


앞서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주연 배우 크리스 프랫은 "이번 영화는 이제껏 보지 못한 엄청난 모험을 보여줄 것"이라며 "이번 편을 위해 지금까지 달려온 것이다. 압도적인 피날레가 될 것"이라고 극찬했다.


한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다.


지금껏 '쥬라기 월드' 시리즈는 단 2편만으로 전 세계 수익 약 3조 6,161억 원이라는 천문학적 흥행을 기록한 상황, 과연 마지막 대장정을 마무리할 3편은 어떤 기록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