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노제한테 1표 차이로 져서 공개 못했던 허니제이 버전 '헤이마마' 안무 (영상)

Instagram '__honey.j__'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댄스 크루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가 Mnet '비 엠비셔스'에서 자신이 짠 '헤이마마' 안무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24일 올여름 방영 예정인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의 프리퀄 프로그램 '비 엠비셔스' 1화가 방송됐다.


해당 방송에서 마스터로 출연한 허니제이는 댄서들의 '헤이 마마' 안무 수행 미션을 위해 직접 제작한 안무를 공개했다.


지난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노제에게 1표 차이로 져 공개하지 못했던 '헤이 마마' 안무를 드디어 선보인 것이다.


Mnet '비 엠비셔스'


허니제이는 특유의 그루브 가득한 몸짓과 파워풀한 힙합을 섞어 자신만의 스타일로 '헤이 마마' 무대를 이끌었다.


허니제이는 단 1초의 틈도 허용하지 않을 정도로 곡의 박자를 잘게 쪼개면서도 섬세한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다.


그의 힘 있는 동작과 더불어 무대를 압도하는 시선과 제스처 등 연륜이 묻어 나오는 완벽한 무대매너 역시 관전 포인트였다.


노제에 이어 허니제이 버전으로 재탄생한 '헤이 마마' 안무는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Mnet '비 엠비셔스'


이날 허니제이의 안무를 눈앞에서 직관한 댄서들은 존경을 가득 담은 눈빛과 함께 박수를 보냈다.


시청자들 역시 "정말 멋있다", "허니제이는 단 한 번도 실망시킨 적 없다"라며 입을 떡 벌리고 감탄했다.


이날 방송이 나간 후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무가) 안 뽑혀서 속상했던 한 이제야 풀었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24일 첫 방송한 Mnet '비 엠비셔스'는 매주 화,수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YouTube 'The CHOOM (더 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