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농심켈로그, 신제품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 출시

사진 제공 = 농심켈로그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농심켈로그가 다크초코 프로틴볼로 맛을 챙기고 한 끼당 약 17g의 프로틴으로 건강함까지 더한 신제품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은 진한 다크초코맛의 프로틴볼을 넣어 달콤 쌉사름함과 바삭한 식감으로 누구나 맛있게 프로틴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바삭하게 퍼핑된 쌀 푸레이크가 브라운 슈거로 코팅되어 은은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고 콩 단백질로 강화된 영양 가득한 그래놀라로 고소함까지 더했다.


이번에 농심켈로그가 프로틴 시장 진출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이는 신제품에는 푸레이크, 그래놀라, 볼 등 모든 재료에 건강한 프로틴을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이에 제품 50g과 우유 250ml를 함께 먹으면 삶은 계란 3개 분량의 단백질 17g을 섭취 가능하다. 이는 단백질 1일 영양성분 기준치 55g의 약 30%를 충족시키는 분량으로 시간이 부족한 바쁜 아침시간에 맛있고 간편하게 프로틴을 채우기 제격이다.


더불어,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은 기존 프로틴 그래놀라 제품 대비 약 30% 많아진 450g의 용량으로 출시됐다. 가격 변동 없이 용량을 늘리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로틴 그래놀라를 선보인다는 취지이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백수진 차장은 "건강과 체력 관리에 적극적으로 투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가며 맛있으면서도 간편하게 하루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켈로그 프로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로 건강하게 아침 프로틴을 채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프로틴 그래놀라' 모델로 '스우파'에서 당당한 매력과 긍정 에너지로 높은 인기를 끈 리정을 모델로 발탁하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함의 가치와 아침 프로틴의 중요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농심켈로그의 신제품 '프로틴 그래놀라 다크초코볼'은 23일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