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합의 하에 바람 피워보는 '체인지 데이즈2', 넷플릭스서도 볼 수 있다

카카오TV '체인지 데이즈'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체인지 데이지2'가 넷플릭스에서도 공개되며 글로벌 팬층을 공략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체인지 데이즈2'는 오는 6월 2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본방  2시간 후부터는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해당 회차가 공개된다.


'체인지 데이즈'는 나이와 직업, 연애 기간은 서로 다르지만 각양각색의 이유로 이별의 문턱에 서 있다는 공통점을 지닌 연인들이 함께 여행하며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다.


합의 하에 바람을 피워보고 현재의 연인 곁에 남을지 고민하는 '마라맛' 프로그램은 시즌1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카카오TV '체인지 데이즈'


시즌2에서는 4쌍의 커플이 2주간 일상을 벗어난 여행지에서 같은 연애 고민을 지닌 남녀들과 함께하며 자신의 속마음과 진정 바라는 연애의 결말을 돌아보게 될 예정이다.


연애 스타일부터 각자가 지닌 성격과 성향, 서로가 그리는 미래까지 다양한 차이로 갈등하는 커플들이 서로가 겪고 있는 연애 문제에 대해 충분히 대화를 나누는 것은 물론, 같은 고민을 지닌 다른 이들과도 시간을 보내며 '내가 원하는' '내가 행복하기 위한' 연애의 모습을 찾아가는 여정이 펼쳐질 계획이다. 


이들은 여행 마지막 날 기존 연인과 함께 돌아갈지, 각자가 원하는 엔딩을 찾아 아름다운 이별을 맞을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지 결정하며 자신을 위한 연애의 해피엔딩을 스스로 선택하게 된다.


카카오TV '체인지 데이즈'


시즌1에 이어  커플들의 감정을 심도 있게 전달하며 공감대를 높인 4명의 MC, 장도연, 양세찬, 코드 쿤스트, 허영지가 시즌2에도 함께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사랑은 남녀노소는 물론 지역과 문화에 관계없이 모든 이들의 보편적 관심사다. 필터 없이 솔직한 연애담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K-연애 예능 '체인지 데이즈'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에 K-연애 예능의 매력을 전하며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사내맞선', '이 구역의 미친 X',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다양한 드라마들을 글로벌 시청자들에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얻은 데 이어 이번에 '체인지 데이즈' 시즌2를 통해, K드라마에 이어 K예능으로 전세계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