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뷰티헬스템 득템할 수 있는 '비현실적 쇼핑혜택' 올영세일 시작

올리브영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뷰티템 수집가들이 1년에 딱 네 번 촉각을 곤두세우는 시즌이 있다. 바로 7일간 비현실적 쇼핑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올리브영의 '올영세일' 기간이다.


올리브영


오는 6월 2일부터 6월 8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 고객들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름을 맞이하기 전 사고싶었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것이다.


이에 올영세일을 여러 번 이용해본 뷰티 고수들이 자신들만의 '혜택 즐기기 비법'을 특별히 공개했다.


올리브영


먼저 '오늘의 특가'가 있다.


매일 다른 할인 제품을 비현실적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올리브영 제품 중 엄선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7일간 24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니 이 기회에 득템해보자.


두 번째로는 '단독 특가'가 있다. 오직 올영세일 기간 동안, 올리브영에서만 가능한 할인 금액으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마녀공장, 클리오, 투쿨포스쿨 등 입소문이 가득한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으니 놓치지 말자.


올리브영


셋째로는 '선착순 특가'가 있다.


세일 기간 중 총 3회(6/2, 6/6, 6/8)만 진행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특정 상품을 1,900원/990원/1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몰은 시간대별로 10시/18시에 구매 가능하고 매장은 오픈과 동시에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자.


마지막으로는 '프리미엄 특가'가 있다. 백화점 등에서 판매되던 프리미엄 브랜드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MAC, 어반디케이 등 최대 1+1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평소 사고 싶었던 프리미엄 제품을 올영세일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득템해보자.


올리브영


다양한 상품이 준비된 만큼 올영세일 기간 동안 어떤 상품을 구매하는 게 좋을지 고민되는 이들을 위해 기초 카테고리 추천 제품을 소개한다.


여름철 피부를 산뜻하게 가꿔 줄 스킨케어템을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아누아 어성초 80 수분 진정 앰플 30ml와, 브링그린 티트리시카수딩토너 510ml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400ml와 떠오르는 보습의 명가 바이오힐보 판테놀시카 블레미쉬크림을 더블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자외선으로부터 내 피부를 보호해 줄 '선케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기획과 더랩바이블랑두 히알루론산 선 에센스 1+1 세트를 득템할 수 있고, 셀퓨전씨 토닝 썬스크린 100 스페셜 한정 기획,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을 1+1 기획으로 6월 올영세일 기간에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실외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와 함께 관심 UP되고 있는 색조 메이크업 제품도 준비돼 있다.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딩을 구매하면 브러쉬 증정 혜택이 따라오고, 지속력 갑 페리페라의 잉크무드글로이틴트 6종 또한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


또한 떠오르는 색조 어뮤즈 듀 젤리 비건 쿠션도 리필 증정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메이크업의 꽃 아이메이크업 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웨이크메이크 철벽 펜 아이라이너를 1+1, 그리고 클리오 킬래쉬 수퍼프루프마스카라 또한 1+1에 겟할 수 있고, 롬앤 베러 댄 팔레트 8종을 할인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


뷰티템만 세일하는 건 아니다. 지친 여름, 체력을 보호해 줄 건강기능식품도 올영세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특히 입소문을 제대로 타고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만큼 저렴한 가격에 쟁여 놓도록 하자.


요즘 모르는 사람이 없다는 일명 '빨간통' 콜레올로지 600mg을 저렴한 가격에 득템할 수 있다. 또한, 비타민계의 명품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미네랄 14입을 2입 증정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하기 어렵다면 '오늘드림'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3만 원 이상 구매 시 배송료 무료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혹은 오늘드림 픽업 서비스를 이용해 귀가길에 찾아갈 수도 있다. 온라인에서 세일가 구매 후 3일 안에 픽업해가면 된다.


세일 뿐 아니라 코로나19로 두 번의 여름을 허공으로 날려보낸 고객들을 위해 '250만원 상당의 1+1 항공권' 이벤트 〈올영세일 TWO래블〉을 준비했다. 올리브영 APP에 접속해 카톡으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항공권 1+1득템 기회가 주어진다.


올영세일 소식을 빠르게 접하고 싶다면 올리브영 앱을 다운로드 받거나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보자. 이번 올영세일을 놓치면 또 최소 3개월을 기다려야 하니 저렴한 가격에 미리 쟁여두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