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스물다섯' 촬영 때문에 '퀸덤2' 못한 보나, 드라마 끝나자마자 우주소녀 무대 합류 (영상)

Mnet '퀸덤2'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열연을 펼친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보나가 '퀸덤2'에 합류해 본업인 아이돌로 활약한다.


19일 방송되는 Mnet '퀸덤2' 8회에서는 파이널 생방송을 앞두고 펼쳐지는 3차 경연 2라운드 '팬타스틱 퀸덤'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주 3차 경연 1라운드 '포지션 유닛 대결' 결과 우주소녀와 브레이브걸스가 각각 4천 점을 획득하며 1위를 달리고 있다.


이 가운데 1만 5천 점이라는 큰 점수가 걸린 '팬타스틱 퀸덤'은 팬들의 추천곡으로 진행된다.



Mnet '퀸덤2'


앞서 공개된 8회 예고편에서는 우주소녀 무대에 보나가 히든카드로 깜짝 등장해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보나는 그동안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촬영으로 '퀸덤2'에 함께하지 못했다.


이날 보나가 모습을 드러내자 현장을 찾은 관객들은 물론, 경쟁에 나선 퀸들 역시 눈을 떼지 못했다. 퀸들은 "고유림"이라고 '스물다섯 스물하나' 속 보나의 역할명을 언급하며 "드라마 보는 것 같다"라고 신기해했다.



Mnet '퀸덤2'


지난달 '스물다섯 스물하나' 종영 인터뷰에서 보나는 "드라마 촬영이 생각보다 길어지면서 1, 2차 경연을 같이 하지 못해 팬들도 많이 아쉬워할 것 같다"라며 "3차 경연부터 열심히 준비해서 나올 테니 많은 기대해 줬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한 바 있다.


보나는 "좋은 자극이 되고 많이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 무대를 잘 즐기는 것이 나의 목표"라고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과연 보나가 합류한 우주소녀가 '퀸덤2'에서 어떤 성과를 이뤄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퀸덤2' 8회는 오늘(19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네이버 TV '퀸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