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뉴트리 에버콜라겐,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패키지 2종 출시

사진 제공 = 뉴트리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뉴트리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선물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트리는 생일과 기념일, 명절 같이 축하할 일이 생기거나,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일상속에서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MZ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선물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에버콜라겐 카카오톡 전용 선물 패키지' 2종, 피부에 남는 선물, 에버콜라겐 타임, 하루 한포 비오틴콜라겐,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선물 패키지는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을 처음 섭취하는 분이나 기존 에버콜라겐 고객 모두 반길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인 '애버콜라겐 타임'과 저분자 콜라겐펩타이드에 비오틴이 추가 배합돼 머리부터 발끝까지 풍성한 아름다움을 케어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업'으로 각각 구성됐다. 패키지 하나 당 한달 섭취 분량인 30포씩 담겨있다.


가족이나 친구, 직장동료 등 주변 소중한 분들의 젊음을 유지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 주기 위한 선물인 만큼 패키지 디자인도 강화했다. 선물 박스 겉면에 에버콜라겐을 대표하는 색상인 핑크를 바탕으로 라일락, 귤색으로 그라데이션한 디자인 포인트를 통해 뉴트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오래오래 빛나는 지속적인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뉴트리의 '에버콜라겐 카카오톡 전용 선물 패키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에버콜라겐을 검색 후, 홈탭에서 스크롤을 내리거나 추천제품으로 확인 가능하다. 여기에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1주일 간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금주의 브랜드'로 소개돼 2종의 '에버콜라겐 카카오톡 전용 선물 패키지'를 포함한 에버콜라겐의 다양한 제품을 별도의 검색없이 홈탭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새로운 일상 문화로 떠오른 온라인 선물하기에 적극적으로 진출하며 고객의 니즈 충족과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서고자 한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선물 패키지를 통해 감사의 달,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과 지인들께 젊음과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는 글로벌 특허 소재를 통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 제조, 유통하는 이너뷰티 전문기업이다. 


대표 브랜드 '에버콜라겐'은 식약처로부터 국내최초 피부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기반으로, 지난 2021년 누적판매량 1,500만 병, 매출액 5,500억 원을 돌파하며 국내 먹는 콜라겐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 밖에도 멀티 기능성 유산균 브랜드 '마스터바이옴', 이너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판도라', 합리적 가격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츠코어' 등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