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최근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모델 장원영과 함께과 함께 '#수분체력 키우기'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은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을 활용해, 어떤 것을 발라도 건조한 피부의 기초 수분체력을 키워 속부터 촉촉한 피부로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캠페인 영상에서 브랜드 모델인 장원영은 '그린티 씨드 세럼'과 함께 매일매일 수분 체력을 기르기 위해 플랭크 운동을 하는 모습을 연출한다.
영상에서 장원영은 귀여운 표정과 동작으로 플랭크 운동을 쉽게 하는 모습을 연출하지만, 실은 바닥이 아닌 벽에 양손을 짚고 하는 동작임이 밝혀지며 재미를 자아낸다.
이니스프리 #수분체력 영상은 '그린티 씨드 세럼'으로 코어 수분 체력을 높이자는 캠페인 메시지와 함께, 영상 말미에는 인간 이니스프리라 불리는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모습이 등장한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수분체력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장원영 영상은 브랜드 공식 틱톡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원영도 강력히 추천한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씨드 세럼'은 일상생활 속 수분 손실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30분 만에 피부 수분 장벽 92.3%**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 강력한 세럼이다.
녹차수와 제주 푸른콩 유래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5중 히알루론산 배합된 포뮬러로 바르자마자 710%** 수분량이 증가한다.
해당 제품을 이용하면 맑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으며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 케어가 가능해 외부 자극 등으로 인해 붉어진 피부의 붉은기를 일시적으로 완화***할 수 있다.
* 수분 손실로 인한 건조, 결, 당김, 거칠음, 푸석함 등 수분 장벽 손상
**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사용에 대한 인체적용시험(글로벌의학연구센터, 2020.11.16~2020.11.20, 성인 여성 31명)
***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세럼 외부 열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피부 진정 효과 측정 인체적용시험(글로벌의학연구센터, 2020.11.16~2020.11.20, 성인여성 31명)
이니스프리 측은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 실시를 기념해 이달 16일부터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에게 '원영 포토카드 패키지'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원영 포토카드 패키지'는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패키지 구성품으로는 '원영 포토카드 2종', '버추얼 포토카드 시크릿 코드', '투명 포카 프레임 1장', '그린티 씨드 세럼 1ml 3개입'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함께, '그린티 씨드 세럼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에 맞춰 특별하게 제작된 '그린티 씨드 세럼X원영 버추얼 쇼룸'도 만나볼 수 있다. '버추얼 쇼룸'은 '원영 포토카드 패키지' 리플렛에 포함된 QR 코드를 통해 입장 가능하며, 입장 시 등장하는 캐릭터를 직접 움직여 쇼룸 내 펼쳐진 '#수분체력 키우기' 캠페인 메인 영상을 비롯한 원영 이미지, 영상 등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그린티 씨드 세럼' 구매 고객 대상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을 통해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온라인 상 많은 장원영 팬들은 틱톡 영상이 공개된 직후, 영상과 포카 패키지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원영의 상큼한 매력을 담은 틱톡 영상은 이니스프리 공식 틱톡 채널에서 더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