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아넷사,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나나 발탁

사진 제공 = 아넷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넷사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나나를 발탁하고 새로운 캠패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아넷사는 최근 베스트 선케어 제품 2종을 리뉴얼 출시하며 배우 나나를 엠버서더로 발탁, 다가오는 여름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위한 새로운 캠페인 '태양은 나의 것'을 전개한다. 아넷사 브랜드 관계자는 나나 특유의 건강하고 맑은 매력이 아넷사가 지향하는 제품의 기능과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촬영장에서 나나는 상쾌한 햇살 아래 맑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자랑하며, 아넷사 캠페인 모델다운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영상 속 나나는 아넷사 제품을 바른 후 하루종일 자외선 걱정 없이 눈부시게 쏟아지는 태양을 만끽한다. 빛나는 태양 아래에서도 당당하고 활기찬 나나의 매력은 스탭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위해 나나가 선택한 제품은 아넷사의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이하 골드 밀크)으로,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아넷사만의 독자적인 4중 UV 프로텍팅 기술로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것은 물론, 열, 땀, 물, 습기에도 유지되는 오토 부스터 기술로 오랜시간 무너짐 없는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함께 리뉴얼 출시한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젤 N'(이하 골드 젤)은 땀, 물, 습기에 대한 3중 쉴드로 끈적임을 최소화한 상쾌한 젤 타입이 돋보인다.


아넷사는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양한 올리브영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한달 간 아넷사 선크림 제품을 10% 할인에 추가 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플래그십 및 일부 대형점 한정 진행). 


캠페인의 메인 제품인 골드 밀크를 마블 히어로의 비주얼로 풀어낸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 마블 리미티드 에디션'(이하 마블 리미티드 에디션)은 물론, 신제품 골드 밀크와 골드 젤 구매 시 각 48ml와 36ml 분량의 샘플을 증정한다.


아넷사와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나나의 화보 및 뷰티 필름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더욱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나는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글리치', '마스크 걸', 드라마 '내 남자는 큐피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