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잘못해놓고 화내는 김윤지 남편 심리 유일하게 파악한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 (영상)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범죄자의 마음을 읽는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입담을 뽐내고 있다.


놀랍게도 권일용 교수는 남녀 심리 역시 잘 간파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최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권일용 교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윤지, 최우성 부부가 이삿날부터 대판 싸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고된 집 정리를 거의 마무리했을 무렵 최우성이 몰래 시킨 운동기구가 도착했다. 운동기구가 들어 있는 큰 박스를 본 김윤지의 표정은 굳어갔다.


지금 있는 운동기구도 사용하지 않아 골칫거리가 된 데다가, 짐이 많아 집에 더 이상 놓을 때가 없기 때문이다. 여기에 김윤지는 자신과 상의하지 않고 돈을 쓴 남편 최우성의 태도가 불만이었다.


김윤지가 화를 내자, 최우성은 농담을 하며 가볍게 넘기려고 했다. 하지만 김윤지가 화를 풀지 않자, 최우성 역시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을 VCR로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김윤지와 자이언트핑크, 김성은, 이현이는 사과하지 않는 최우성의 행동을 이해하지 못했다.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반면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는 양측 입장을 모두 이해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적반하장으로 화를 내는 최우성을 이해하지 못할 때였기에 그의 발언은 더욱 주목을 받았다.


먼저 권일용 교수는 "여성 입장에서 상의를 안 하는 행동은 본인을 존중하지 않았다는 것으로 확대 해석이 될 수도 있다"라며 김윤지의 분노를 해석했다.


이어 최우성에 대해서는 "내가 하고 싶은 욕구와 진심을 (아내가) 돈으로만 계산한다고 생각해서 본인도 삐쳤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최우성이 화를 낸 이유를 권일용 교수 분석 덕에 알게 된 김윤지와 자이언트핑크, 이현이는 입을 벌린 채 연신 감탄했다.


'연애 천재'적인 면모를 뽐낸 권일용 교수의 모습에 많은 누리꾼은 "젊었을 때 카사노바였을 거 같다", "연애 천재라 아내랑 싸울 일 없을 거 같다"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네이버 TV 'SBS ENTER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