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헉슬리, 신제품 '바디 스크럽 모로칸 가드너' 출시

사진 제공 = 헉슬리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헉슬리'가 바디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저자극 각질 케어 아이템 '바디 스크럽 모로칸 가드너'를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디 스크럽 모로칸 가드너'는 지중해 화산암을 가공해 얻은 자연유래 스크럽 입자 펄라이트가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촉촉한 수분감의 선인장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스크럽 이후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저자극 각질케어 제품이다. 


고운 입자의 모래알 텍스처에 물을 더하면 풍성한 거품이 형성되는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순하게 스크럽과 클렌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이로써 헉슬리 '바디 루틴'은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의 고보습의 저자극 클렌저 '바디 워시 모로칸 가드너'와 가벼우면서도 풍부한 보습력의 '바디 로션 모로칸 가드너',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바디 오일 모로칸 가드너'에 이어, 이번 신제품 '바디 스크럽 모로칸 가드너'까지 새롭게 선보이며 총 네 가지 구성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4종 모두 공통적으로 메인 시그니처 향 '모로칸 가드너'를 담아 신록이 가득한 이국적인 모로코 정원의 향을 통해 특별한 힐링의 효과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부드러운 스크럽 효과에 촉촉함까지 더한 헉슬리의 새로운 바디 케어 '바디 스크럽 모로칸 가드너'는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 및 가로수 길에 위치한 시그니처 쇼룸, 올리브영,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