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아이더, 소재부터 스타일까지 두 배로 쿨한 '퀀텀 아이스 팬츠' TVCF 공개

사진 제공 = 아이더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이더가 '더블 쿨링 테크'를 적용한 신개념 냉감 웨어의 시원함을 그대로 담은 '퀀텀 아이스 팬츠' TVCF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 브랜드 모델 '노제(NO:ZE)'는 시원한 착장에 가벼운 몸짓을 더해 소재부터 스타일까지 두 배로 쿨한 '더블 쿨링 테크'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또한 '퀀텀 아이스 팬츠'를 착용하고 역동적인 포즈를 선보여 아웃도어 활동에 걸맞은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했다.


청량함이 느껴지는 푸른 하늘 아래 더위가 가실 듯 경쾌한 몸짓을 선보이는 노제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시원함을 느끼게 한다. 이외에도 춤 동작 사이사이에 다양한 색상의 퀀텀 아이스 팬츠가 등장해 트렌디한 컬러와 스타일 구성을 엿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아이더


'퀀텀 아이스 팬츠'는 원단 전체에 냉감 소재를 적용한 것은 물론 땀이 차기 쉬운 허리에 아이스 밴드를 더해 쿨링감을 극대화한 신개념 냉감 팬츠다.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해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우븐 소재를 사용한 점도 눈에 띈다. 특유의 시원하고 편안한 소재로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깔끔한 스트레이트 핏과 트렌디한 조거 핏, 카고 핏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아이더는 2014년 '아이스 시리즈' 출시를 시작으로 매년 새로운 냉감 웨어를 선보이며 냉감 웨어 리딩 브랜드 다운 면모를 발산하고 있다. 


이번 '퀀텀 아이스 팬츠' TVCF를 통해 패션성이 강화된 올 시즌 아이더의 다채로운 냉감 아이템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아이더 관계자는 "높아진 엔데믹 기대감으로 한여름까지 야외활동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신개념 냉감 아이템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노제의 시원한 몸짓처럼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두 배로 쿨한 '퀀텀 아이스 팬츠'와 함께 쾌적한 여름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