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6일(목)

"소개팅에 무조건 챙겨간다"...러블리 매력 완성시켜주는 '별똥별' 이성경 시크릿 뷰티템

tvN '별똥별'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tvN 새 금토드라마 '별똥별' 속 이성경의 러블리한 매력을 배가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연일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다.


극 중 이성경은 오한별 역으로 등장해 남자 주인공 태성과 알콩달콩 로맨스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그는 엔터테인먼트 홍보팀장 역할도 제대로 소화해 내며 K-직장인의 현실을 그대로 보여줘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tvN '별똥별'


'별똥별' 드라마의 통통 튀는 스토리도 재밌지만, 이보다 시청자의 눈길을 끈 것은 평소 뛰어난 패션 센스와 메이크업 감각으로 '패션&뷰티 아이콘'이 된 이성경의 드라마 속 뷰티 시크릿 아이템이다.


이번 작품에서 이성경이 사용하는 제품은 모두 샤넬이다.


tvN '별똥별'


특히 지난 22일 방송에서 소개팅에 나가기 전 이성경이 사용한 제품은 '루쥬 코코 밤 916 플러티 코랄'과 '울트라 르 뗑 쿠션'으로 알려졌다.


이날 이성경은 자신의 상큼한 매력을 극대화하고 소개팅 상대를 유혹하기 위해 '루쥬 코코 밤 916 플러티 코랄'과 '울트라 르 뗑 쿠션'을 사용했다.


샤넬


샤넬 루쥬 코코 밤은 풍부한 영양과 뛰어난 보습으로 입술을 케어해주는 립 밤이다.


7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컬러는 투명하고 맑게 발색되어 두세 번 레이어링 해도 수채화처럼 맑고 쉬어한 느낌을 유지한다. 또한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글로우 피니쉬로 번들거리지 않아 매일 사용하기 좋다.


YG엔터테인먼트


이성경이 바른 컬러, 916 플러티 코랄은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은은한 코랄 컬러다.


샤넬의 루쥬 코코 밤은 부담스럽지 않은 립 케어 제품으로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YG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이성경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는 아이템은 '울트라 르 뗑 쿠션'이다.


오랜 시간 유지되는 무결점 커버와 초밀착 텍스처가 특징이다.


뽀송뽀송해 보이는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줘 올여름 많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tvN '별똥별'


한편,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들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매니저, 홍보팀, 기자 등 연예계 최전선에 위치한 이들의 치열한 밥벌이 라이프와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재기 발랄하게 담아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