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블랙야크, 재킷 흘러내릴 걱정 없는 '비-링크 레깅스' 출시

사진 제공 = 블랙야크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블랙야크가 아웃도어 활동 중 재킷 탈의 시 허리에 걸고 묶어도 흘러내릴 걱정이 없는 '비-링크 레깅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서로 다른 기능의 두 가지 제품을 연결하는 블랙야크의 비-링크 시스템이 적용된 여성용 9부 레깅스다. 허리 밴드 쪽 링크 역할을 하는 고리에 재킷을 걸고 묶기만 하면 흘러 내릴 걱정이 없어 양팔을 자유롭게 사용하며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레깅스답게 기본에 충실한 디테일도 돋보인다. 신축성이 우수한 야크-프리 자체개발소재로 활동성이 우수하며, 무봉제 Y존과 넓은 허리 밴드로 실루엣과 군살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준다.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다크 그린, 버건디, 블랙 4가지이다.


비-링크 레깅스의 생생한 후기는 브랜드 모델 이시영이 다양한 부캐(부캐릭터)를 소화하며 펼치는 에피소드를 담은 블랙야크 유튜브 페이크 다큐 '얔빤가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영이 사냥꾼 이시오 부캐로 분한 다섯번 째 에피소드 영상에서 마치 중간 광고를 보는 듯한 능청스러운 연출로 눈길을 사로 잡으며 제품의 특징을 보여준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아웃도어 활동 시 체온 유지를 위해 재킷을 입고 벗는 일이 많은 점에서 착안해 흘러 내릴 걱정 없이 허리에 재킷을 두를 수 있는 레깅스를 기획했다"며 "스타일을 살리며 동시에 자유롭고 편안함까지 생각한 비-링크 레깅스로 트렌디하면서도 기능적인 산행 룩을 연출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