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지금 카톡 채널추가만 하면 '디올' 신상 립스틱 4색 버블 카드 받을 수 있다

디올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 디올이 작정하고 선보인 신상 '어딕트 립스틱'을 공짜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지난 22일 디올 뷰티는 90%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신상 어딕트 립스틱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디올의 신상 립스틱을 무려 '4가지 컬러'나 한꺼번에 이용해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실제로 지금 디올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주력 컬러인 'Dior 8', '100 누드 룩', '525 셰리', '720 이콘' 4가지 컬러(25g)를 담은 립스틱 버블 카드를 증정받을 수 있다.


디올 홈페이지


신청 기간은 오는 28일(목)까지로 선착순으로 제공되니 디올의 신상 립스틱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발 빠르게 움직이는 게 좋겠다.


디올 어딕트 립스틱 버블 카드를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디올 립스틱을 검색하면 나오는 '샘플 신청하기'를 클릭한 뒤 카카오 로그인하고 샘플 신청하기를 누른다.


이후 카카오톡 디올 뷰티 채널을 추가하고 방문 가능한 매장을 선택한 뒤 샘플을 친청하면 된다.



신청 후에는 매장별로 현재 재고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마다 재고 상황이 다를 수 있으니 샘플이 모두 소진되기 전에 방문해 교환하는 것이 좋겠다.


디올의 어딕트 립스틱은 앞서 소개한 대로 90% 자연 유래 성분과 쟈스민 플로럴 왁스가 함유된 새로운 포뮬러가 24시간 내내 입술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감 뿐만 아니라 지속력도 좋아 6시간이 지나도 마치 방금 바른 듯한 광채를 뽐내 아름다운 입술을 유지하게 도와준다.


특히 디올은 이번 립스틱을 제작하며 오리지널 블랙 케이스의 경우 화석 연료와 물 소비량을 각각 34% 및 47%까지 경감하고, 온실가스 배출량을 36%까지 줄이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해 힘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