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로이드가 영원한 소망을 담은 시그니처 'Endless Collection'을 선보인다.
평범한 패션에도 확실히 포인트가 돼 주는 목걸이로 러블리함을 살려보자.
로이드가 내놓은 엔드리스 컬렉션의 모티브로 제작된 인피니티 심볼은 무한, 영원함을 상징한다.
지속되는 사랑, 행복, 건강과 같은 영원한 소망도 담고 있다.
스톤의 반짝임과 골드 커팅 라인의 반짝임 두 가지를 모두 담아 더욱 빛나며 세련된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포인트 목걸이다.
프린세스 다이애나의 찬란하게 빛났던 순간의 감동이 담겨 있는 로이드의 샤인드롭 모티브인 물방울 모양을 정교하게 연결시켜 영원한 인피니티 모양을 나타냈다.
깔끔하면서도 브랜드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잘 살린 제품이다.
착용하기만 해도 패션의 완성도를 확 높여주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게 해준다.
로이드는 엔드리스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4월 27일부터 5월 8일까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드리스 컬렉션은 오늘(27일)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다양한 기념일에 선물하기 좋은 '로즈 스윙 드롭 목걸이'도 함께 출시됐다.
심장 박동에 따라 움직임을 나타내며 은은하게 반짝이는 특별한 목걸이다.
로즈 스윙 드롭 목걸이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영국의 국화 장미, 시들지 않는 로즈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으로 변하지 않는 사랑을 의미한다.
걸어 다닐 때마다 찰랑거리며 빛이 나는데 달랑거리는 핑크빛 펜던트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로즈 스윙 드롭 목걸이는 5월 2일 오후 12시 오픈 당일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게 장미빛 와인을 증정하며, 입고 알림 신청 고객 전원 10% 쿠폰을 증정한다.
너무 크지 않은, 세련되면서도 유행 타지 않는 사랑스러운 목걸이를 찾고 있었다면 로이드에서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