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2일(월)

한강뷰 보며 도심 속 스트레스 날리는 구스아일랜드 팝업 '덕덕구스 시그널 라운지' 오픈

구스아일랜드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글로벌 인기 수제 맥주 '구스아일랜드(@gooseislandkr)'가 맥주 덕후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구스아일랜드는 대표 세션 IPA 제품 '덕덕 구스(Duck Duck Goose)'의 '덕덕구스 시그널 캠페인'을 전개하고 4월 30일(토)부터 망원 한강공원에서 팝업 스토어 '덕덕구스 시그널 라운지'를 운영한다.


구스아일랜드


'덕덕구스 시그널 캠페인'은 도심 속 일상에서 마주하는 황당하고 어처구니없는 순간들을 덕덕구스 시그널로 표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세션 IPA 덕덕구스를 통해 소비자가 스트레스를 떨쳐내고 힐링 모먼트까지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광고 영상은 '팔로우 더 시그널(Follow The Signal)'이라는 주제로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도심 속 다양한 일상생활에 덕덕구스가 보인다는 내용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구스아일랜드


구스아일랜드는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덕덕구스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이와 함께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이를 통해 도심 속 바쁘게 살아가는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재치 있게 위로한다는 취지다.


구스아일랜드


서울의 힐링 명소인 양화대교 한강뷰를 오롯이 즐길 수 있는 '덕덕구스 시그널 라운지'는 지난 30일(토)부터 7월 3일(일)까지 망원 한강공원 마포인트나루 3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스아일랜드


이번 팝업 스토어는 총 5개의 섹션으로 구성됐다. 코인 런드리와 하루를 마무리하는 리빙 룸 무드로 일상생활을 구현한 '데일리 존', 덕덕구스 대형 피규어가 설치된 '포토 존' 그리고 구스아일랜드를 직접 시음해 볼 수 있는 '테이스팅 존'으로 운영된다.


구스아일랜드


가슴이 탁 트이는 멋진 한강뷰를 만날 수 있는 '루프탑 존'도 구성돼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도심 속에서 한강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덕덕구스를 즐길 수 있는 '빈백&팔레트 테이블 존'은 덕덕구스 컬러로 브랜딩 된 드럼통을 스탠딩 테이블로 활용해 힙한 브랜드 감성을 녹였다.


구스아일랜드


또한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특별하고 다양한 캠페인 굿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덕덕구스 시그널' 레터링이 프린트된 티셔츠, 에코백, 파우치와 함께 덕덕구스 캐릭터 인형이 준비됐다.


특히 3층 '자판기 존'에서는 응원을 담은 메시지와 덕덕구스 굿즈를 담은 '럭키박스 자판기'가 운영되며 스토어 내 다양한 포토 스팟에서 촬영한 사진을 시그널 메시지와 함께 업로드할 수 있는 '포토 키오스크'도 설치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구스아일랜드


구스아일랜드 관계자는 "이번 '덕덕구스 시그널 캠페인'은 도심 속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소비자들에게 가볍게 즐기기에 제격인 세션 IPA 덕덕구스를 통해 스트레스가 시원하게 해소되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라면서 "일상 속 덕덕구스 시그널이 보이는 순간, 망원 한강공원에 마련된 팝업 스토어를 찾아 많은 분들이 여유로운 힐링 모먼트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꽃샘추위가 가시고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한강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시원한 맥주를 즐기며 '덕덕구스 시그널 팝업 스토어'에서 여유를 만끽해 보면 어떨까.


구스아일랜드


한편 '덕덕구스'는 '구스아일랜드브루하우스 서울'이 자체 개발한 베스트셀러 레시피로 지난 2017년 하우스 맥주로 출시한 이래 20만 잔 이상의 누적 판매량과 높은 판매 점유율을 기록하며 사랑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세계 3대 맥주 품평회인 '호주 세계 맥주 품평회(AIBA)', '인터내셔널비어컵(International Beer Cup)'의 에일 맥주 부문에서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맛과 품질을 모두 인정받았다.


구스아일랜드


2020년에는 캔 맥주로 출시돼 전국 주요 5대 편의점에 최단기간 입점한 '덕덕구스'는 풍부한 홉의 풍미와 트로피컬 과일 향이 더해진 세션 IPA다.


세션 IPA는 기존 IPA 대비 쓴맛을 줄이고 알코올 도수도 5도 이하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지나친 음주는 간경화나 간암을 일으키며, 특히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률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