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유튜버 산범과 결혼 발표를 한 공혁준이 한 일반인을 애타게 찾아 나서 관심이 집중된다.
지난 21일 공혁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박형준 씨를 찾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공혁준은 유튜브의 댓글 창을 캡처한 배경화면에서 방송을 시작했는데 해당 화면에서 '박형준'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한 유저는 "우리 혁준이좀 살려주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피지컬갤러리'는 "그의 의지만 있다면"이라는 답변을 남겼다.
공혁준이 해당 댓글을 남긴 박형준 씨를 찾아 나선 이유는 그의 댓글이 공혁준의 인생을 송두리째로 바꿔버렸기 때문이다.
해당 댓글을 계기로 공혁준은 피지컬갤러리의 김계란과 만남을 갖게 됐다.
공혁준과 만난 김계란은 그의 정신을 개조하고 다이어트를 시키기 위해 '가짜사나이'라는 역대급 콘텐츠를 기획했다.
그 후 가짜사나이를 통해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공혁준은 또 하나의 대형 콘텐츠인 '머니게임'에까지 출연하게 된다.
머니게임에서 산범과 만난 공혁준은 연애를 시작했고 결국 결혼에까지 골인하게 됐다.
즉 박형준 씨가 남긴 댓글로 인해 건강, 결혼, 인기까지 한 번에 해결이 되어버린 것이다.
공혁준은 "이 분의 댓글로 인해 세계관이 바뀌었는데 직접 만나서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공혁준은 산범의 임신 소식과 결혼 발표를 동시에 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