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5일(일)

'SUPER HAPPY♥'...되찾은 일상에 행복 더해줄 롯데백화점의 특별한 이벤트

롯데백화점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사회적 거리 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일상을 다시 찾으려는 행복한 움직임이 피어나고 있다.


여기에 롯데백화점도 동참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5월 31일까지 'SUPER HAPPY'란 테마로 백화점 공간 전반을 꾸며 방문 고객들에게 행복한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5월에 몰려 있는 각종 기념일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가족, 어린이, 연인 등을 대상으로 상품 행사와 체험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예정돼 있다. 


롯데백화점


특히 눈길을 끄는 건 영국 유명 팝 아티스트 존 버거맨과의 콜라보다. 존 버거맨은 사람의 감정을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아이콘화한 작품으로 유명한 작가다.


롯데백화점은 5월 한 달간 존 버거맨의 작품 중 '행복의 아이콘'을 잔뜩 담은 아트 갤러리로 변신한다.


매장 외벽부터 출입문, 엘리베이터, 디스플레이 존 등이 행복의 아이콘으로 꾸며져 백화점 곳곳이 행복 가득한 아트 갤러리가 된다. 


롯데백화점


존 버거맨 아트워크를 활용한 이색 이벤트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된다.


본점, 잠실점, 동탄점, 부산본점 등에서는 '슈퍼 해피 포토존 이벤트'가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5월 5일부터 8일까지 총 7일간 이어진다.


놀이동산 콘셉트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존 버거맨의 리미티드 굿즈를 받을 수 있으니 잊지 말고 참여해 보자.


롯데백화점


또한 5월 2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려봐, 행복의 순간을!' 드로잉 챌린지도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APP 회원들은 5월 말까지 존 버거맨 배경 화면(PC·모바일)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슈퍼 해피' 테마명처럼 다시 찾은 일상에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역대급의 행복감을 고객에 전하려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롯데백화점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롯데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