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에스테덤,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 크림 출시

사진 제공 = 에스테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에스테덤에서 3050 여성의 칙칙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피부 집중 회복 라인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케어하는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 크림 2종'을 4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과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은 지구상에서 강한 생명력을 지닌 가장 오래된 녹조류인 스피루리나 추출물을 함유한 라인이며, 스피루리나는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등 200여종의 풍부한 영양 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켜주고 활력을 부여해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지난 3월 춘계학술대회에서 스피루리나 성분은 "높은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A, C, E 및 피코시아닌(단백질)을 함유하여 활성산소제거, 피부 탄력 부여, 피부 재생 촉진에 탁월하다"고 소개되었고 "스피루리나 성분 함유의 화장품은 보습, 항산화, 브라이트닝 효과와 더불어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고 언급되기도 하였다.


정제된 스피루리나 추출물을 함유한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은 끈적임 없이 청량한 수분감의 제형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피곤해 보이는 피부의 회복을 빠르게 도우며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은 피부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벨벳같이 부드러운 발림의 텍스처로 피부에 흡수되면서 풍성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며 광채 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각질 용해 테스트를 통해 사용 전에 비해 개선된 턴오버 효과를 검증받아 더욱 생기 있고 반짝이는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 속 생체수를 모방한 에스테덤의 특허 기술로 탄생한 강력한 항산화 셀룰러워터를 함유해 피부 속에 축적되기 쉬운 활성 산소 감소를 통해 피부 깊이 에너지를 전달, 더욱 젊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된 에스테덤 '인텐시브 스피루리나 리바이탈라이징 2종'은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어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는 물론 사계절 내내 피부의 광채를 지켜주는 필수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피부과, 에스테틱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에스테덤 고객상담실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