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독신주의자 마저 결혼하고 싶게 만드는 '아내 바보' 김재우의 달달 모먼트 7

Instagram 'kumajaewoo'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개그맨 김재우는 SNS에 아내 조유리 씨와의 달달하고 유쾌한 일상을 공유하는 '아내바보'로 유명하다.


결혼 10년 차임에도 김재우는 여전히 아내를 사랑하는 마음을 한껏 뽐내 많은 이들을 미소 짓게 하고 있다.


김재우는 여러 방송에도 아내와 함께 출연해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며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모든 이들이 부러워하는 '결혼 장려 부부' 김재우와 조유리 씨의 '스윗'한 일상을 함께 살펴보자. 


1. 사랑하는 아내에게 초밥 회 전부 양보하고 '맨밥'만 먹는다


Instagram 'kumajaewoo'


최근 김재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혼 애송이들 잘 들어. 아내가 초밥 시켜 먹자고 하면 무조건 회를 시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려 눈길을 모았다.


사진에는 김재우가 회가 올라가 있지 않은 초밥의 맨밥만 먹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김재우는 아내가 초밥 위의 회만 '쏙' 골라 먹고 남긴 밥을 처리하고 있는 것이었다.


김재우는 아무런 반찬 없이 맨밥만 먹게 된 상황임에도 불평하지 않고 '위트' 있게 반응하며 자상한 면모를 뽐냈다.


2. 아내가 8년 동안 '카레'만 해줘도 반찬 투정을 안 한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지난 2020년 김재우는 아내와 함께 출연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8년간 카레 2천 그릇을 먹었다고 밝혔다.


김재우는 "결혼 전 '어떤 음식을 좋아하냐'는 아내의 질문에 카레라고 답했더니, 결혼 이후 아내가 8년 간 카레 요리를 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재우는 카레가 질릴 법도 한데 8년간 아무런 불평도 하지 않고 아내가 해준 카레를 묵묵히 맛있게 먹었다고 알려 웃음을 자아냈다.


3. 아내가 힘들어하는 '분리수거'를 도맡아 한다


Instagram 'kumajaewoo'


김재우는 지난 2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분리수거를 하러 가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시했다.


그는 양손 가득 쓰레기를 들고도 손이 모자라자 엉덩이 사이에 쓰레기봉투를 끼웠다. 


김재우는 아내의 손을 빌리지 않고 자신의 엉덩이 근육을 이용해 쓰레기봉투를 집어 올린 것이다.


실제로 김재우는 이 상태로 걸어가는 모습까지 영상에 담아 올려 많은 관심을 받았다.


4. '스윗'한 고백을 자주해 아내를 행복하게 해준다


Instagram 'kumajaewoo'


김재우는 특별한 날이 아님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를 향한 애정을 과시하는 글을 자주 올린다.


지난 3월 김재우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가 나를 선택해 준 덕분에 나는 이상형과 결혼했다"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김재우는 "아내와 나란히 걷는 걸 가장 좋아한다. 할머니 할아버지가 돼서도 함께 걸을 수 있길 소망한다"라고 덧붙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김재우는 "세월이 흘렀지만 아내의 모습은 볼 때마다 아름답다", "아내는 근사한 사람이다" 등 아내를 존경하고 예뻐하는 마음이 묻어나는 글을 자주 SNS에 게재했다.


5. SNS를 온통 예쁜 아내 사진으로 도배한다


Instagram 'kumajaewoo'


김재우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은 아내와 함께한 사진으로 가득하다.


김재우는 '신혼 애송이들 잘 들어'라는 말을 시작으로 아내와 있었던 일화를 재치 넘치게 풀어내는 게시물을 자주 올리며 '잉꼬부부'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많은 커플들이 김재우의 게시글에 각자의 연인을 태그 하며 부러움을 표하기도 했다.


6. 아내가 원하면 '여장'도 해준다


Instagram 'kumajaewoo'


지난 2020년 김재우는 "시키는 대로 하면 일찍 잘 수 있다며"라는 글과 함께 동화 속에 나오는 '양갈래' 금발 머리 소녀로 분장한 사진을 올렸다.


장난기 많은 김재우의 아내가 김재우에게 여장을 요구한 것이다.


이후에도 김재우는 아내의 부탁으로 마녀 캐릭터로 분장한 모습을 올리며 시선을 끌었다.


장난꾸러기인 아내의 장난에 맞춰 함께 즐기는 김재우의 '스윗'한 면모가 많은 여성 팬들을 설레게 했다.


7. 결혼 승낙받으려 장모님에게 A4용지 10장짜리 손편지를 썼다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김재우는 지난 2020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년 전 장모님에게 긴 편지를 썼던 일화를 공개해 주위를 감동으로 물들였다.


당시 김재우는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장모님을 찾아뵀는데 향후 10년 계획을 A4용지 4장에 정리해오라고 하셨다"라고 회상했다.


이어 김재우는 장모님이 요청한 4장이 아니라 무려 10장의 손편지를 작성하며 조유리 씨를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장모에게 결혼 승낙을 받아낸 김재우의 노력과 조유리 씨를 절절하게 사랑하는 그의 마음씨에 크게 감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