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말랐는데 어깨는 '태평양급'이라 상의 2XL 입을 것 같은 남자 스타 6인

Instagram 'jin'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연예인들은 일반인보다도 유독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한다.


TV화면은 실제보다 더욱 부하게 나오기 때문에, 이들은 화면에 예쁘게 보이도록 운동과 다이어트를 생활화 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남자 연예인들은 마른 몸매임에도 불구하고 안기고 싶을 정도로 넓은 어깨를 자랑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말랐지만 상의 사이즈 '2XL' 입을 것 같을 것 같은 듬직한 어깨를 자랑하는 스타 6인을 만나보자.


1. 방탄소년단 진


Instagram 'jin'


방탄소년단의 맏형 진은 키 179cm에 몸무게 59kg지만, 엄청난 어깨 넓이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진은 실제로도 상의 사이즈 '2XL'를 입는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완벽한 비주얼과 넓은 어깨를 뽐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 배우 남주혁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모델 출신 배우 남주혁도 눈에 띄게 넓은 어깨를 자랑한다.


남주혁은 어깨가 너무 넓어서 카메라 감독님한테 어깨를 좀 줄여달라는 부탁을 받기도 했다.


남주혁은 청순하고 맑은 얼굴과 대비되는 듬직한 어깨를 뽐내 여심을 사로잡았다.


3. 엑소 세훈


SM엔터테인먼트


세훈은 180cm가 넘는 키에 몸무게 64kg이라고 밝힌 바 있다.


엑소에선 막내지만, 어깨만큼은 형들에게 결코 뒤지지 않는 우월한 넓이를 자랑한다.


특히 직각 어깨와 예쁜 쇄골로도 유명한 세훈의 어깨넓이는 49cm라고 밝혀졌다.


4. SF9 로운


사진 = 인사이트


배우 겸 아이돌 그룹 SF9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로운 역시 남다른 어깨넓이를 자랑한다.


로운은 길쭉한 팔다리와 청초한 얼굴, 마른 몸매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로운의 남다른 피지컬에 팬들은 엄청난 환호를 보내고 있다.


5. 세븐틴 민규


Youtube 'M2'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멤버 민규 역시 우월한 어깨의 주인공이다.


그는 흡사 '댕댕이' 같이 귀여운 외모와 길쭉하고 가느다란 팔다리를 자랑하지만, 어깨만큼은 태평양 급이다.


세븐틴 내에서 비주얼 멤버로 손꼽히는 민규는 넓은 어깨까지 갖추며 팬심을 저격했다.


6. 가수 강다니엘


사진 = 인사이트


아이돌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이 마지막 주자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그는 하얗고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은 바 있다.


그러나 180cm가 넘는 키와 독보적인 어깨 넓이를 보여주며 큰 인기를 얻었고, 워너원의 센터로 당당히 데뷔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