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시오리스, 시그니처 향을 담은 유기농 핸드크림 '브링 백 메모리즈 핸드크림' 출시

사진 제공 = 시오리스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시오리스에서 캐모마일꽃수를 담은 유기농 핸드크림 '브링 백 메모리즈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022년 시오리스의 첫 신제품 '브링 백 메모리즈 핸드크림'은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전북 남원의 캐모마일꽃수를 38% 함유한 데다,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 시어버터, 들깨오일 성분이 건조한 손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유럽 5개국 통합 유기농 인증 기관으로부터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완료한 약산성 제품으로 특히, 향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가 조향한 시그니처 향을 담아 숲 속의 나무 향과 풀 향의 편안함을 선사하고 영양감의 크림 텍스처로 번들거림 없이 촉촉함은 물론 깊은 보습감을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시오리스의 관계자는 "이번 '브링 백 메모리즈 핸드크림'은 시오리스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라이프스타일의 제품으로, 핸드크림을 비롯해 일상에서 오가닉 뷰티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오리스는 '브링 백 메모리즈 핸드크림' 출시를 기념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공식몰 신규 회원 가입 시 20%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 쿠폰을 증정하니 참고하는게 좋다.


자연이 주는 깊은 보습, 시오리스의 '브링 백 메모리즈 핸드크림' 및 론칭 프로모션 이벤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시오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