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블랙야크, 트레킹화 '343 피치' 광고 캠페인 공개

사진 제공 = 블랙야크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블랙야크가 '343 아크 GTX'를 시작으로 '343 시리즈'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 후 남은 에너지로 일상을 즐기자는 지속 가능한 산행을 제안하고 있는 가운데,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343 피치 GTX'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블랙야크가 새롭게 선보인 '343 피치 GTX'는 여행, 그리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트레킹화로 걸을 수록 에너지가 집중되는 블랙야크의 '에너지 리턴 시스템'이 적용됐다.


'에너지 리턴 시스템'은 보행 시 발의 흔들림을 제어하고, 걸을 때 발생하는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바꿔주는 트위스트 컨트롤 시스템과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으로 뛰어난 방수 및 투습력 등 편안하고 안정적인 움직임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제공한다. 여기에 이노맥스와 국내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를 적용해 만든 인솔로 항균, 향취, 땀 흡수 등의 기능성에 환경까지 생각했다.


영상 속에서 아이유는 산 정상에서 시청자에게 말을 거는 듯 화면을 바라보며 "우리 이거 끝나고 뭐할까?"라고 질문을 던진다. 이어 "자전거? 클라이밍? 캠핑 갈까?"라며 지친 기색 없이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등산 후 하고 싶은 활동들을 나열한다. 이어 "피치 파워"라고 외치며 그녀만의 '정상의 노하우'에 '343 피치 GTX'가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아이유는 영상 속에서 아노락 고어 자켓 'M인피니움GTX아노락' 실버 제품과 배낭 '프라임12' 라일락 컬러를 매치해 봄 산행에 어울리는 룩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기도 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등산 30%, 하산 40%, 일상 30%의 효율적인 에너지 배분을 돕는 '343'시리즈의 두번째 등산화를 아이유와 함께 영상으로 소개한다"며 "야외 활동하기 좋은 따뜻한 날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일상과 여행의 피치를 올려줄 블랙야크의 또 다른 '정상의 노하우'를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343 피치 GTX' 캠페인 영상은 블랙야크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