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5일(수)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공개한 무너짐 없는 '보송보송' 메이크업

YouTube '강혜원'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무결점 보송보송한 아기 피부를 가진 강혜원이 아이돌 피부 표현을 만들어주는 치트키 제품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7일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은 본인의 유튜브 채널 '강혜원'에 '콘서트에도 무너짐 없는 아이돌 베이스 메이크업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YouTube '강혜원'


영상에는 강혜원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알루 해민 실장이 함께 출연해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아기 피부로 유지할 수 있는 강혜원의 메이크업 루틴을 직접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YouTube '강혜원'


영상에서 해민 실장은 아이돌 메이크업에서 중요한 포인트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꼽았다. 그는 "피부가 지저분하거나 너무 광이 나면 시선을 빼앗길 수 있기 때문에 일단 피부 베이스가 완벽하게 돼 있어야 포인트 메이크업이 잘 표현되고, 전체적인 룩 또한 더 예뻐 보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강혜원의 보송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NEW 파워 패브릭+'를 언급했다.


강혜원은 "지속력, 밀착력 그리고 커버력이 좋고 피부 표현 마무리감도 파우더 처리한 듯 보송해서 아이돌 메이크업에 제격인 파운데이션"이라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YouTube '강혜원'


또한 해민 실장은 'NEW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에 대해 "얇게 펴 발라도 피부에 끼임이 없는 제품"이라고 했다.


"오랜 시간 동안 아기처럼 보송보송한 피부 표현이 유지되어야 하는 아이돌 메이크업에 특히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며, 장시간 야외활동 시에도 추천하는 파운데이션"이라고 밝혔다.


YouTube '강혜원'


강혜원 역시 "커버력이 높고 오래 유지되는 파운데이션은 보통 텍스처가 무겁고 사용감도 답답한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얇게 발리면서 매우 가볍고, 장시간 사용에도 피부가 당김 없이 편안한 느낌이 들어 굉장히 마음에 든다"라고 극찬했다.


YouTube '강혜원'


영상 후반에서 강혜원은 긴 스케줄을 마친 후에도 무너짐 없이 완벽한 피부를 공개하면서 'NEW 파워 패브릭+'의 지속력에 대해서도 만족스러움을 드러냈다.


'NEW 파워 패브릭+'는 파운데이션 명가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최고의 롱웨어 하이커버 파운데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이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제품이다.


롱웨어 파운데이션의 편견을 깬 완성형 파운데이션으로 파우더 처리한 듯 보송하게 피부를 보정해 아기 피부처럼 부드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편안한 텍스처로 24시간 동안* 견고하게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만 20~55세 여성 20명 대상 제품 사용 직후 24시간 사용 후 대비 기기평가 결과, 개인차 있을 수 있음) 


YouTube '강혜원'


'NEW 파워 패브릭+'는 새롭게 출시한 두 컬러(2.75호, 4.85호)와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베스트 컬러 3종(1.5호, 1.75호, 3호)를 포함해 총 8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영상 속 강혜원이 사용한 컬러는 1.5호 이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르마니 뷰티 파워 패브릭+ 파운데이션 메모!!", "혜원이 피부가 보송보송 너무 예쁘다”, "해민실장님 진짜 금손! 와 오늘 눈호강 제대로 하네요", "아르마니 + 금손 해민쌤 + 강혜원 = 예술"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YouTube '강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