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아이더, 놀라운 착화감 선사하는 하이킹화 '퀀텀 네오 핏' 출시

사진 제공 = 아이더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이더는 안정적인 보행은 기본, 발에 착 감기는 최상의 착화감을 자랑하는 멀티 플레이어 하이킹화 '퀀텀 네오 핏'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퀀텀 네오 하이킹화 컬렉션 중 하나인 '퀀텀 네오 핏'은 흔들리지 않는 안정성과 경량성을 기본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더욱 강화한 제품이다.


신축성이 뛰어난 고어텍스 스트레치 원단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원하고, 하이킹화에 필수적인 방수·투습 기능까지 겸비했다. 인체공학적인 텅 락 구조 설계로 발등 패턴이 외측으로 돌아가는 것을 방지해주며, 붐 프레임 구조 덕분에 착지 시 흔들리지 않는 안정성을 선사한다.


사진 제공 = 아이더


또한 경량성, 쿠셔닝이 뛰어난 하이퍼붐 미드솔과 우수한 접지력을 발휘하는 엑스그립 아웃솔이 적용되어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다. 부상 걱정 없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하는 토캡도 적용했다.


활용도 높은 로우컷 형태와 세련된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도시와 자연,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을 넘나들며 착용할 수 있다. 발목부터 발가락까지 탄탄하게 잡아주는 릿지화 컨셉의 신끈 구조로 탄력 있는 밀착감을 선사하고, 멋스러운 개성까지 더했다. 또한 격자 무늬를 연상시키는 시원한 메쉬 원단과 아이더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색상은 라이트 베이지, 화이트, 블랙 3가지로 출시됐다.


아이더 관계자는 "발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시 부상 걱정 없이 편안한 야외활동을 즐기고 싶다면 안정성과 착화감이 뛰어난 신발을 갖추는 것이 좋다"며 "가벼운 걷기, 트레킹 등을 즐기기 좋은 요즘, 가볍고 편안한 보행을 제공하는 '퀀텀 네오 핏'과 함께라면 완연한 봄 분위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