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모두바른, 저자극 약산성 폼클렌징 '정말바른 페이셜 폼' 출시

사진 제공 = 모두바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모두바른은 '정말바른 페이셜 폼'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모두바른의 신제품 '정말 바른 페이셜 폼'은 불필요한 성분들은 빼고 세안에 꼭 필요한 핵심 성분들만 담아 모든 연령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클렌저다.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세안제'인 모두바른의 정말 바른 페이셜 폼은 연약한 아이부터, 민감성 피부인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All-Age 제품이다.


특히, 사과와 코코넛 등의 식물유래 세정성분들과 자연 유래 추출물인 일라이트 추출물, 마트리카리아 추출물, 파파야 열매 추출물, 쇠비름 추출물들이 세안 후 피부를 당김 없이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풍부하고 밀도 높은 거품이 피부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인 모두바른의 정말 바른 페이셜 폼은 알러젠프리 향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두바른 관계자는 "제품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듯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정말 바른 원료들만 담아낸 제품이다"라며 "마스크 착용과 봄철 급격하게 변하는 기온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요즘, 모두바른 정말바른 페이셜 폼은 진정 및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