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파워ENFP 전소미! 컨디션 스틱도 찐텐으로 만들었다!"

컨디션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코로나19 장기화 속 식당·카페 등의 영업시간이 밤 12시까지로 확대됐다.


'애주가'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숙취해소제 매출도 덩달아 오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최근 숙취해소의 대표 아이템 '컨디션'은 No.1 숙취해소제답게 MZ세대의 취향을 겨냥한 신제품 '컨디션 스틱'을 출시했다.


컨디션


컨디션 스틱은 탱글탱글한 식감의 스틱 형태로 음주 전후 물 없이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맛도 다양하다. 청사과 과즙을 첨가한 '그린애플 맛', '컨디션 맛' 2가지로 출시돼 취향대로 섭취할 수 있다.



컨디션


컨디션 스틱 모델로는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가수 전소미가 나섰다. 새콤달콤한 매력을 가진 컨디션 스틱과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가진 전소미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컨디션X전소미의 만남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소미의 발랄한 이미지 덕에 컨디션 브랜드가 보다 새롭게 느껴진다는 반응을 보였다.


실제로 TV 광고 속 전소미는 '인간 컨디션'이라는 수식어가 떠오를 만큼 상큼한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조차 기분 좋아지게 만들었다.


전소미는 '젤로 확 깨는 상태'라는 가사가 반복될 때마다 "물 없이. 맛있게. 한마디로. 젤로 판타스틱한 상태"라고 외치며 컨디션이 추구하는 에너지 넘치고 생기발랄한 이미지를 보여줬다.



컨디션


여기에 중독성 강한 음악은 물론,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확 깨는 상태'를 표현한 동작을 안무로 해서 단번에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광고를 보자마자 CM송이 귓가에 맴돌아 자신도 모르게 CM송을 흥얼거리게 된다는 누리꾼 반응이 많다.



컨디션


광고도 광고지만 색다른 볼거리도 이목을 끄는 데 한몫했다.


전소미는 팬들을 위해 광고 촬영 현장을 '브이로그' 형식으로 촬영했다. 전소미 만의 '찐텐션'을 느낄수 있는 영상이라 '덕질'을 유발한다.



컨디션



YouTube 'HK inno.N'


영상에서 전소미는 컨디션 스틱을 직접 맛보고 생생한 후기를 전했다.


전소미는 그린애플 맛 컨디션 스틱을 음미하더니 "기분 좋은 단맛이다. 식감은 곤약 젤리다. 먹기에 전혀 부담 없다. 빠르게 진짜 쭉 짜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팬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는 브이로그 영상은 1, 2편으로 나오며 영상 풀버전은 HK inno.N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컨디션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은 MZ세대 필수템 컨디션 스틱은 전국 모든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1+1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컨디션 맛, 그린애플 맛 2가지를 모두 즐겨 보는 건 어떨까.


컨디션은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광고 리그램 이벤트, 메이킹 유튜브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화려한 비주얼의 전소미 광고 촬영 의상부터 신제품 컨디션 스틱까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 있는 사람은 HK inno.N 공식 유튜브컨디션 인스타그램 계정 게시물을 확인해보자.


YouTube 'HK inn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