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아로마티카, '아로마테라피로 시작하는 리츄얼' 캠페인 영상 공개

사진 제공 = 아로마티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로마티카가 '아로마테라피로 시작하는 리츄얼' 캠페인 영상 3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로마티카는 올 초부터 아로마테라피를 통해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하는 '리츄얼' 시간을 독려하고자 '아로마테라피로 시작하는 리츄얼'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특별히 이번 영상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인플루언서 모델 3인이 바디케어를 통해 스스로를 돌보는 리츄얼의 순간을 담아냈다. 싱어송라이터 김윤아, 모델 박서희, 인플루언서 요요가 아로마테라피 바디케어를 통해 하루 중 자신을 마주하는 리츄얼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영상에는 3인의 리츄얼 아이템으로 아로마티카의 '임브레이스' 바디케어 제품이 등장한다. 임브레이스 라인은 아로마테라피스트가 네롤리의 은은한 꽃 내음과 패츌리의 짙은 흙 향을 블렌딩한 풍성한 향기가 특징으로, 합성향을 배제한 자연스러운 향기가 '온몸을 감싸 안는 따스한 봄의 기운'을 연상시키는 제품이다. 


사진 제공 = 아로마티카


영상 속에는 싱어송라이터 김윤아가 임브레이스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으로 싱그러운 모닝 리츄얼을 즐기는 방법과 모델 박서희가 임브레이스 핸드크림으로 피로감은 덜어내고 자기확신을 채우는 순간, 인플루언서 요요가 임브레이스 바디로션과 바디오일을 블렌딩해 풍성한 아로마테라피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아로마티카 관계자는 "싱어송라이터 김윤아·모델 박서희·인플루언서 요요는 당당한 이미지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로 MZ세대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는 인물들로,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리츄얼 캠페인과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라고 판단해 캠페인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일상 속 휴식과 힐링이 필요한 순간, 3인이 제안하는 아로마티카 임브레이스 바디케어로 하루 중 온전히 자신만을 위한 리츄얼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 영상은 아로마티카 공식몰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로마티카 바디케어는 4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1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바디오일과 돌고래 페이스&바디 마사저로 구성된 특별 선물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