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배우 김세정과 안효섭이 SBS 드라마 '사내맞선' 시청률 공약을 지켰다.
4일 유튜브 SBS 공식 채널에 김세정과 안효섭이 시청률 공약으로 걸었던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를 부르는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노래는 이들이 주연으로 열연 중인 SBS '사내 맞선'의 OST이기도 하다.
Mnet '프로듀스 101' 최종 2위이자 인기 걸그룹 I.O.I 출신인 김세정은 리드미컬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했다.
JYP엔터테인먼트 남자 아이돌 연습생 출신이었던 안효섭 역시 안정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연기에 이어 노래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완벽한 얼굴 합과 덩치 케미스트리에 이어 음색까지 조화를 이루는 이들에 대한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
누리꾼은 "둘이 정말 잘 어울린다", "둘 다 못 하는 게 뭐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열렬하게 환호했다.
이들은 SBS '사내맞선'이 방송하기 전, 전국 가구 평균 기준 시청률 10%가 넘으면 듀엣을 하기로 공약을 걸었다.
SBS '사내맞선'은 방영 6회 만에 전국 가구 평균 기준 시청률 10%(닐슨코리아 기준)를 넘겨 이들이 공약을 이행했다.
연일 화제를 모으며 인기 고공행진을 한 드라마 SBS '사내맞선'은 오는 5일 종영을 맞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