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M29, 피버트리와 협업한 게스트 바텐딩 프로모션 개최

사진 제공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이하 페어몬트 서울) 29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 M29에서는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천연 재료만을 사용하여 최고의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믹서 브랜드인 피버트리Fever-Tree와 협업하여 게스트 바텐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M29 테라스 오픈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피버트리의 토닉 워터 Tonic Water와 진저 비어Ginger Beer를 주제로 선보인다. 페어몬트 서울의 신 창호 헤드 바텐더와 바 소코의 손 석호 오너 바텐더, 르 챔버의 임 재진 오너 바텐더의 유니크한 창작 칵테일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이번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오는 4월 14일까지 2주 간 진행되며, 4월 1일과 오는 8일 총 2회에 걸쳐 게스트 바텐더의 한정 칵테일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칵테일에 잘 어울릴만한 피버트리 세트 메뉴 4종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M29는 페어몬트 서울 29층에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여의도와 한강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톱 바이다. 믹솔로지스트의 비스포크 칵테일, 스토리가 있는 시그니처 요리와 다채로운 콘셉트의 바 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루프톱 테라스는 여의도 도심의 화려한 야경을 한눈에 담아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