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현빈♥손예진, 오늘(31일) 결혼식 앞두고 영화 같은 '웨딩화보' 공개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결혼식을 앞두고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31일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현빈과 손예진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두 사람은 순백의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미소를 머금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현빈은 검정색 나비넥타이로 스타일링을 하고 손예진의 손을 잡고 있는 모습이다.


손예진은 입을 크게 벌리고 함박 웃음을 지어 행복감을 표하고 있다.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측은 "오늘 손예진 배우와 현빈 배우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로서의 첫발을 내딛게 되었다"며 "본 식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하여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너른 이해 부탁드리며, 두 사람의 웨딩 사진을 통해 소식을 전해 드린다"고 알렸다.


이어 "두 사람의 새로운 출발에 보내주신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에 마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손예진 배우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현빈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도 같은 사진을 공개하며 "오늘 현빈 배우와 손예진 배우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로서 첫 발을 내딛게 됐다. 본식은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양해의 말씀드리며, 두 사람의 웨딩사진을 통해 소식을 전해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은 이날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2020년 3월 열애를 인정한 지 2년 만에 올리는 백년가약이다.


축사는 현빈의 17년 지기 절친 장동건이 낭독할 예정이며 축가는 가수 거미와 김범수가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거미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마음을 드려요'를 열창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