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유깻잎과 이혼 후 9개월째 솔로로 지내더니 "연애하고 싶다" 절규한 최고기

(좌) Instagram 'gogichoi', (우) Instagram 'est_lyu'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유튜버 최고기가 연애하고 싶다는 심경을 고백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9일 최고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의 사진과 함께 "나도 연애할래"라는 짧지만 간절함이 담긴 글을 게시했다.


지난 2월 최고기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8개월 동안 여자친구가 없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해당 방송에서 최고기는 재혼은 딸 솔잎 양이 이해해 줄 때 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Instagram 'est_lyu'


Youtube '최고기'


지난해 12월 중학교 동창과 연애를 고백한 뒤 달달한 근황을 전하고 있는 유깻잎과는 대비되는 모습이다.


최고기는 지난 2016년 유튜버이자 인플루언서 유깻잎과 결혼했으며, 2017년 슬하에 딸 솔잎 양을 얻었다.


하지만 이들은 성격 차이를 이유로 지난 2020년 결별을 맞았다.




최고기와 유깻잎은 이혼한 후 같은 해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동반 출연하며 '쿨'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이들은 번갈아가며 딸 솔잎 양과 다정한 한때를 보내는 일상을 공개해 자상한 부모의 면모도 뽐냈다.


한편 최고기와 유깻잎은 오는 4월 8일 방송 예정인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에도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