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7일(일)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월드 14 '굴레의 저편' 업데이트

사진 제공 = 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월드 14 '굴레의 저편'을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열네 번째 월드는 통일 전쟁 전 '마계'의 수도였던 '데몬 샤이어'에서 벌어지는 기사와 공주의 기이한 모험기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4개의 메인 스테이지 중 2개를 공개했으며, 나머지 스테이지는 추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월드 13 '리리스 타워' 클리어 시 영웅 및 장비의 최대 레벨을 81까지 상향 조정했다. 또한, '골드 던전', '경험치 던전', '아이템 던전' 등으로 구성된 '재화 던전'을 레벨 87까지 추가해 전투의 즐거움을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월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7일까지 '데몬샤이어'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스테이지 및 미션을 수행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누적 포인트 보상을 지급한다. 아울러, 4월 6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0회 소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50회 무료 연차'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는 4월 7일까지는 '캐럴', 'Mk.99' 등 다양한 영웅이 등장하는 '영웅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