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남주혁이 김태리 모자 벗겨 '키갈'하며 최고 시청률 12.7% 찍은 '스물다섯'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13회에서 백이진(남주혁 분)이 나희도(김태리 분)에게 직진하며 '모자 키스'를 선보여 시청률이 치솟았다.


27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일 방송된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11%, 전국 가구 기준 평균 9.9%를 기록해 수도권에서 지상파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수도권 가구 기준 최고 12.7%, 전국 가구 기준 최고 11.4%까지 치솟으며 엄청난 인기를 증명했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자신을 계속 피하는 백이진에게 서운한 감정을 여실히 드러내는 나희도의 모습이 담겼다.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지난 12화에서 이들이 뽀뽀를 한 이후 백이진은 스포츠 기자라는 자신의 직업 때문에 펜싱 선수인 나희도와 멀어지기로 결심했던 것이다.


백이진에게 한 발자국 더 멀어지지 말라고 눈물을 흘리며 고백하는 나희도에게 다가간 백이진은 그의 캡모자를 벗기고 진하게 키스했다.


박력 넘치는 백이진의 직진과 일명 '모자 키스'를 본 시청자들은 설레는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어 백이진은 "너랑 할 수 있는 건 다 해볼거야, 그러니까 각오해"라며 달콤한 고백을 했다.


백이진과 나희도 둘 다 울먹이며 서로에 대한 감정을 재확인해 많은 이들로 하여금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백이진과 나희도가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해 주목받고 있는 드라마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네이버 TV '스물다섯 스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