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미쳤어? 사람이면 말을 해"...생떼 써도 응답 없자 엄마 이지현 발로 차버린 아들 (영상)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이지현 아들이 오은영 박사 앞에서도 도 넘는 폭력성을 드러냈다.


지난 24일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측은 각종 채널을 통해 선공개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오은영 박사의 지도 아래 이지현이 엄마로서의 주도권을 되찾으려 노력하는 모습이 담겼다.


솔루션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지현 아들 금쪽이가 화를 내기 시작하자, 오 박사는 "아이가 대답하라고 요구할 때 대답하면 안 된다"라고 조언했다.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이지현이 응답하지 않자 금쪽이는 "엄마 미쳤어? 사람이면 말을 해"라고 고함을 치며 폭력을 행사하기 시작했다.


보다 못한 오 박사는 "엄마 때리는 거 절대 안 되는 거야"라고 타일렀지만, 금쪽이는 거세게 반항하며 이지현을 구타했다.


오 박사는 다시 금쪽이에게 다가가 "사람을 때리는 건 절대 안 돼"라고 단호하게 경고했다.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극도로 흥분한 금쪽이었지만, 오 박사의 매서운 눈빛에 살짝 움찔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을 보던 장영란은 미간을 찌푸리더니 안타까운 마음에 눈물을 쏟기도 했다.


이지현을 위해 특급 코칭에 나선 오 박사의 처방은 오늘(25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YouTube '채널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