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마시모두띠, 광활한 사막의 낮과 밤 담은 22 봄·여름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 론칭

사진 제공 = 마시모두띠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마시모두띠가 광활한 사막의 낮과 밤을 담은 '22 봄·여름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을 24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시모두띠 '22 봄·여름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은 광활한 사막의 일몰과 밤에서 영감을 받은 대조적인 색감과 절제미 속에 풍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마시모두띠만의 감각적인 패션을 제시한다.


마시모두띠 '22 봄·여름 리미티드 에디션'의 여성 컬렉션은 봄과 여름을 위한 프리미엄 리넨 소재를 주로 하여 사막의 일몰에서 볼 수 있는 풍부한 크림 컬러와 어둑어둑한 밤의 빛을 담은 네이비, 블랙 컬러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패치 포켓의 수트와 A라인 원피스, 어깨부터 풍성하게 내려오는 소매의 셔츠는 자유로운 실루엣으로 편안함과 가벼움을 느끼게 하며, 골드 컬러의 자수가 돋보이는 셔츠, 느슨한 짜임새와 매듭 디테일의 크로셰 니트는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마시모두띠만의 품격을 느낄 수 있게 하는 정교하고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제품들은 가벼운 리넨 소재와 대조적인 분위기로 상반된 매력을 느끼게 한다.


마시모두띠 '22 봄·여름 리미티드 에디션'의 남성 컬렉션 또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리넨 소재를 기본으로 사막의 곡선을 상징하는 단순하면서도 매력적인 디테일의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완벽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의 블레이저와 대조적으로 편안한 라인의 팬츠의 수트 셋업, 낮과 밤의 아름답고 섬세한 컬러를 담아낸 트렌치 코트와 니트는 이국적인 우아함을 전한다. 여기에 직조 가죽 소재의 신발과 가방, 다양한 액세서리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22 봄·여름 리미티드 에디션'의 여성 컬렉션은 전 아시아 중 마시모두띠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포함한3개의 매장, 남성 컬렉션은 IFC몰점을 포함해 8개의 매장에만 단독 론칭되어 더욱 주목할 만하다. 


마시모두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부터 200까지 고유 번호가 새겨진 스페셜 라벨의 한정수량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마시모두띠 관계자는 "이국적인 사막의 낮과 밤에서 영감을 받은 마시모두띠의 22 봄·여름 리미티드 에디션 컬렉션과 함께 많은 분들이 마시모두띠만의 감성으로 완성한 정교함과 품격이 느껴지는 패션을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정교한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마시모두띠 2022년 봄·여름 리미티드 에디션은 마시모두띠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SG닷컴에서 전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24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여성 컬렉션을, 25일부터 IFC몰 점에서 남성 컬렉션의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