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하겐다즈, 코로나19 극복 위해 의료진에 아이스크림 지원

사진 제공 = 하겐다즈


[인사이트] 전유진 기자 = 하겐다즈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 일선에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아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와 함께 서남병원 및 서울적십자병원에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기부했다.


하겐다즈는 코로나19 의료진들이 피로를 해소할 수 있도록 하겐다즈의 신제품으로 구성한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전용 대형 냉동고를 코로나19 전담병원인 서남병원과 서울적십자병원에 지원했다. 지난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이번 기부를 통해 총 6천 개의 아이스크림이 코로나19 의료진 및 관련 종사자에게 전달됐다.


한편, 하겐다즈는 작년 7월 의료진들이 잠시나마 고단함을 내려놓고 휴식을 취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서남병원에 아이스크림을 지원한 바 있다. 최근 급격하게 증가하는 위중증 환자를 치료하며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코로나19 전담병원 의료진을 위해 하겐다즈는 작년 대비 아이스크림 수량을 두 배 이상 늘려 기부를 진행했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많이 지쳐 있는 의료진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자 올해에도 아이스크림 기부를 결정했다"라며, "방역 최전선에서 수고를 아끼지 않는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하겐다즈도 위기 극복을 위해 끝까지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