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2일(월)

집맥러들 취향저격, 무제한 할인+굿즈 받을 수 있는 교촌 '집맥시대' 캠페인

교촌치킨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집에서 마시는 맥주 '집맥'이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집맥을 보다 '힙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교촌치킨에서 수제 맥주 '치맥 위트 에일' 론칭을 기념해 새로 준비한 '집맥시대' 캠페인이 그 주인공이다.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집맥시대' 캠페인은 집에서 맥주를 즐기는 집맥러와 혼술족들을 위해 고안된 이벤트다. 


교촌치킨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단순히 집콕이나 단절을 말하는 게 아니라 '집맥 문화' 자체를 더욱 힙하고 널리 퍼뜨리고자 하는 게 목적이다. 


교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치킨과 교촌에서 출시한 수제 맥주 '치맥 위트 에일'을 함께 주문하면 총 주문금액의 10% 무제한 할인이 적용된다. 


메뉴를 주문하면 '집맥시대' 캠페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교촌치킨


교촌에서 출시한 수제 맥주 '치맥 위트 에일'은 보리맥아와 밀맥아로 만든 전통 수제 맥주로 강원도 청정지역의 지하 200M 암반수를 사용하여 청량감이 일품이다.


또한 오렌지 껍질과 고수 씨앗으로 시트러스한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어 그대로 치맥 하기 좋은 수제 맥주로, 교촌치킨의 '고소한 풍미 후라이드' 시리즈와 함께하면 뛰어난 궁합을 경험할 수 있다.


교촌치킨


캠페인에 자동 응모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집맥시대' 굿즈도 제공된다. 


'집맥시대' 굿즈는 3월 한정판으로 제작된 귀요미 '집맥 전용' 맥주잔과 포스트 카드, 스티커 세트로 알차게 구성됐다. 


교촌치킨


인스타그램 계정 '집맥시대'를 오픈해 신규 팔로워를 대상으로 매일매일 이벤트도 진행되니 팔로우해서 즐거운 '집맥시대'를 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촌의 '집맥시대' 프로모션과 수제 맥주 '치맥 위트 에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촌 홈페이지와 주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