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수지가 '처피뱅'으로 자르고 미모 포텐 터트리자 이동휘가 남긴 '주접 댓글'

tvN '응답하라 1988'


[인사이트] 최유정 기자 = 유행하는 '처피뱅'으로 앞머리를 자른 수지 사진에 배우 이동휘가 일명 '주접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5일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처피뱅으로 앞머리를 싹둑 자른 후 찍은 '마리끌레르'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수지는 눈썹이 보일 정도로 앞머리를 짧게 잘라 귀여운 매력이 배가 된 모습이다. 기존의 청순함에 깜찍함까지 더해져 팬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를 본 이동휘도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그는"수지가 앞머리 자르면 다 같이 잘라야 한다"라며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수지의 미모를 칭찬하는 댓글을 유쾌하게 남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동휘는 최근 수지가 "됼이랑"이라는 글과 함께 '디올' 가방을 들고 찍어 올린 사진에도 "됼굿"이라고 댓글을 남기며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앞서 수지는 인스타그램에 이동휘가 찍어준 사진을 올리며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지난 2015년 개봉한 영화 '도리화가'에 함께 출연했던 두 사람이 현재까지도 오랜 친구 사이를 유지해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동휘는 최근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으로 월드 스타가 된 모델 겸 배우 정호연과 7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수지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이두나!'의 주인공으로 출연을 제안받은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이고 있다.


Instagram 'dlehdgnl'


Instagram 'skuukz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