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법정에서도 못 봤던 일라이X지연수, 이혼 2년 만에 '우이혼2'로 재회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아이돌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와 레이싱모델 출신 지연수가 '우리 이혼했어요2' 1호 커플로 전격 합류한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는 한때는 서로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남보다 못한 사이가 돼버린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며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꼭 재결합이 목적이 아닌,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며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 드라마로 새로운 예능의 패러다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일라이, 지연수가 '우리 이혼했어요2' 첫 번째 이혼 커플로 전격 등장한다.


삭제된 게시물 / Instagram 'jiyeonsoo140605'


두 사람은 2014년에 결혼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자리매김했지만 결혼 7년 만에 돌연 이혼을 선언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방송에 앞서 두 사람은 "우리는 사실 쇼윈도 부부였다"는 충격 고백을 건네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지연수는 이혼 법정에서조차 일라이를 만나지 못했다고 밝혀 모두를 또 한 번 충격에 빠뜨렸던 상황. 그러나 이에 대해 일라이가 이혼 법정에 설 수 없던 이유가 따로 있었다고 전하면서, 두 사람의 오해와 갈등이 수면 위로 드러날 예정이다.


차마 밝힐 수 없던 그들의 결혼생활과 이혼 사유, 그리고 이혼 후의 이야기는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삭제된 게시물 / Instagram 'eli_kim91'


'우리 이혼했어요2'에서는 이혼 후 단 한차례도 만난 적 없던 일라이와 지연수가 2년 만에 재회한 현장도 담긴다. 


첫인사도 없이 싸늘한 기류 속에서 불편한 저녁 식사를 이어가던 두 사람은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서로의 속마음을 털어놓기 시작하고, 이런 가운데 지연수가 끝내 오열을 하며 모두를 울컥하게 만들었다.


이혼 후 2년이 지났지만 풀리지 않은 두 사람의 앙금과 헤어져야 할 수밖에 없던 그들의 속사정이 모두를 안타깝게 만들었다.


더불어 이혼 후 홀로 미국에서 생활하며 아들을 만나지 못했던 일라이는 지연수와 재회하면서 2년 만에 아들과도 감격적인 만남을 가졌던 상태. 하지만 이내 일라이가 생각지도 못했던 아들의 첫 마디에 눈물을 쏟아내면서, 과연 일라이 부자에게 어떠한 일이 일어난 것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TV조선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2'는 오는 4월 8일 첫 방송된다.